Home > News > KDI "부동산 대출규제 효과, 시장 과열되면 의미 없어"

KDI "부동산 대출규제 효과, 시장 과열되면 의미 없어"

2024-11-27 19:34:09

‘노사 법치주의를 통한 노동개혁은 단기적으로 노사 관계가 ‘기울어진 운동장이라는 경영계의 불만을 줄이고 투자 의욕을 고취할 수 있을 것이다.

이해당사자가 조금씩 양보하고 자기 몫을 부담하는 수밖에 없다.모두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묘책이 없다는 게 진짜 문제다.

KDI "부동산 대출규제 효과, 시장 과열되면 의미 없어"

하지만 필수 진료과 기피는 해소되지 않았다.또 의사 수와 관계없이 의료접근성은 한국이 가장 뛰어나다.가천대 길병원은 전공의 부족으로 소아 환자 입원 중단을 결정했다.

KDI "부동산 대출규제 효과, 시장 과열되면 의미 없어"

흉부외과는 항상 미달이었다.즉 국토 면적 대비 의사 수가 더 중요하다.

KDI "부동산 대출규제 효과, 시장 과열되면 의미 없어"

뉴스1 그렇다면 대안이 뭘까.

『창조적 변화를 주도하는 사람들』의 저자인 리처드 플로리다 교수는 세상은 편평하지 않고 오히려 뾰족(spiky)하다고 지적했다.의료의 지역 편재는 비단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현상이다.

가천대 길병원은 전공의 부족으로 소아 환자 입원 중단을 결정했다.지역정원제도 역시 의료 격오지에서 근무하는 지역 의사 양성이라는 취지가 무색하게 면허 취득 후 의료 취약지가 아닌 곳에서 근무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의료 특성상 공급자가 많아지면 없던 수요를 창출하게 된다.이를 오판해 의사 수 증원과 같은 국소적 대책으로 접근하면 안 된다.






Copyright © Powered by     |    라디오 로맨스 갤러리|KDI "부동산 대출규제 효과, 시장 과열되면 의미 없어"    |    sitemap

1넘버3 역습에…삼성 '12단 HBM' 칼뺐다호주 특훈 떠난 황선우, "아시안게임 금메달만 보고 달리겠다"06. CS 中 사업 누구 품에…시타델·앤트그룹 인수 경쟁르브론 제임스 최다득점 보자…NBA 티켓값 무려 8700만원보우만 연준 이사 "지역은행 건전성 개선…부동산 집중은 위험"파월, 가상화폐 위험성 경고… 본질적 가치 없어 실질 통화 아니다[4·10 총선 격전지를 가다] 경남 양산을노동 개혁, 연금·교육 개혁과 따로 가서는 효과 없다이렇게만 하면 라운딩서 이글 두번!…순천 상사파크골프장 라운딩 2탄티엘비(356860) 4Q23 반도체 업황 개선에 따른 실적 턴어라운드 기대학폭에 대처하는 자세손해보험협회, 임시총회 열어 이병래 신임 회장 선임SK바이오랜드(052260) 2016.02.24 탐방보고서연간 택배 물량만 1000억 건 넘더니 결국 택배 포장 규제 나선다사우디·파리도 원한다…"손흥민, 얼마면 돼"익스피디아, 여행 수요 둔화로 1500명 감축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05. "비트코인, 주요 기술선 넘어서며 22% 급등 신호"민주당의 이탈표 사태, 자성과 혁신 없던 오만의 귀결이다탈중앙화 가상화폐 거래소 올비트 오픈…5억원 규모 이벤트 진행“저는 살 날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영리한 장군이 잘 좀 키워주세요”IHS마킷 "유럽 침체 가능성 증가"포스코, 14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철강사' 1위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오늘 3년 만의 학교 정상화, 교육의 기본으로 돌아가자보우만 연준 이사 "지역은행 건전성 개선…부동산 집중은 위험"한 명 키우는데 2.5억…10명 중 6명 양육비 줘도 안낳겠다이재명의 마지막 승부수익스피디아, 여행 수요 둔화로 1500명 감축김연경의 힘…흥국생명, 1위 현대건설과 승점 동점